COMPANY

글쓰기의 모든 단계와 영역에서 도움을 드리는 영어논문
전문지원팀입니다.

ABOUT COMPECS

다양한 형태로 서면을 통한 의사소통이 이루어지는 현대사회에서 글쓰기 능력의 중요성은 분야를 막론하고 강조되고 있습니다. 특히 과학/이공계 분야에서 논문 쓰기는 “생존”에 관한 문제로 여겨질 정도로 그 중요성이 나날이 커지고 있지만, 글쓰기 능력 향상에 관심과 절박함을 가진 사람들은 많은 반면 논문쓰기에 대해 유익한 정보를 얻거나 체계적인 학습을 받을 수 있는 통로는 제한되어 있는 형편입니다.

이런 상황에서 논문 쓰기란 많은 경우 도움을 청할 데가 없는 고군분투의 과정이 되기 쉬우며, 특히 영어논문 쓰기의 경우 그 어려움은 배가될 수밖에 없습니다.

그러나 글쓰기는 꼭 홀로 감내해야 하는 과제만은 아닙니다.

논문을 써나가는 과정에서 누군가 글을 읽어주고 이에 대한 고민을 나누고 격려해준다면, 논문 쓰기 과정의 어려움과 부담은 훨씬 줄어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.

Compecs는 대학에서 다년간의 연구와 강의경험을 통해 논문쓰기 과정에서 저자들이 겪는 각종 어려움과 문제점, 또 그 해결방법에 대해 전문적인 지식을 갖춘 교육자들이 영어 논문쓰기의 첫 단계에서부터 마지막 교정/발표 단계에 이르기까지 글쓰기의 모든 단계와 영역에서 도움을 드리는 영어논문 전문지원팀입니다.

따라서 효율적으로 논문을 쓰기 위해서는 논문 쓰기 전 단계 (Pre-writing)에서부터
체계적인 도움을 받으며 단계적으로 논문을 발전시켜나가는 것이 중요합니다.

이를 통해 아이디어를 창출하고 연결해가는 과정에서 더 큰 즐거움을
느낄 수 있으며, 궁극적으로는 더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생성할 수 있을 것입니다.

저희 Compecs에서는 논문쓰기가 다소 부담스러웠던 분들,
혹은 논문을 써나가는 과정에서 자신의 아이디어가
세상과 더 명료하고 효과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자 하는
저자들과의 만남을 고대하고 있습니다.

영어로 논문을 쓸 때는 문법적으로
정확한 단어와 표현을 사용하는 것뿐만
아니라 영어식 논리와 구조에 따르는
것이 중요합니다.
저자들과의
만남을
고대하고 있습니다.